다음 장보러 갈 때까지 과일과 야채를 신선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시장에서 부패하기 쉬운 상품의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더욱 그렇습니다. 상한 음식을 먹기도 전에 버리는 것은 돈 낭비입니다. 다행히도 쉽게 예방할 수 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매주 또는 격주로 식료품을 구입하는 것이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통해 시장을 왔다 갔다 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 급여일까지 돈이 충분한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신선한 농산물을 잘 보관하지 않으면 오랫동안 보관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음식물 쓰레기로 인해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임신.
그렇기 때문에 가능한 한 가장 신선한 농산물을 구입하여 더 오래 지속되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오이, 가지와 같은 과일 및 과일 야채에는 부드러운 부분이나 구멍이 없어야 합니다. 이는 내부에 부패 또는 기생충이 있다는 표시입니다. 반면에 잎채소는 아삭아삭하고 축축하지 않아야 합니다. 뿌리 작물은 크기에 비해 단단하고 무거워야 합니다. 풍부한 색상은 신선함을 나타내는 좋은 신호이기도 합니다.
과일과 채소의 표면이 손상되면 빠르게 부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패하기 쉬운 상품을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신선한 농산물이라도 제대로 보관하지 않으면 전성기가 더 빨리 지나갑니다. 과일과 야채가 어떻게 신선도를 잃는지 이해하는 것이 크립과 맛있는 맛을 연장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올바르게 보관하고 오랫동안 신선하게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요령을 배우도록 도와줍니다.
과일과 야채를 더 오랫동안 신선하게 유지하는 비결은 환경에 달려 있습니다. 고온 환경에 보관하면 건조해지고 빨리 부패됩니다. 수분 함량이 빨리 증발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농산물은 저온으로 인해 숙성 과정이 느려지고 신선도가 길어지므로 냉장 보관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모든 야채를 냉장 보관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실온에 보관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감자처럼 설탕 함량이 증가하고 냉장고에 보관하면 부패 과정이 빨라집니다. 서늘하고 건조하며 어두운 곳에 보관하면 최대 2~3개월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반면 저온에서는 2주 정도만 지속됩니다.
감자를 냉장고에 보관하면 양파, 마늘, 생강, 고구마처럼 싹이 돋을 수 있습니다. 이는 추운 온도가 성장 환경을 모방하기 때문입니다. 싹이 트는 것은 이러한 농산물의 맛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냉장 보관하면 안 됩니다 .
토마토, 바나나, 아보카도, 스쿼시와 같은 덜 익은 과일과 채소도 익을 수 있도록 실온에 보관해야 합니다. 익은 후 아직 먹을 생각이 없다면 냉장고에 보관하여 신선도를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과일과 채소는 신선도를 더 오래 유지하려면 냉장 보관해야 합니다. 그러나 단순히 냉장고의 더 바삭한 부분에 넣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농산물이 더 빨리 부패할 수 있습니다. 왜? 그 중 일부는 에틸렌에 민감하고 다른 일부는 에틸렌을 방출합니다. 에틸렌은 과일 숙성을 촉진하고 일부 농산물을 상하게 하는 식물 호르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