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25, 2024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이 있습니까?

믿기지 않는 일이지만 오늘날 미국에는 당뇨병 문제를 안고 살아가는 사람이 최소 2천만 명에 달하며, 슬픈 부분은 적절한 식습관과 기본적인 운동을 통해 당뇨병 전단계와 당뇨병 문제를 자연스럽게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뉴잉글랜드 의학저널(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에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다이어트 계획을 따르고 조깅과 같은 체력 단련을 통해 체중을 10파운드만 감량하면 질병에 걸릴 확률이 60%나 감소한다고 합니다. (2001년 5월 3일) 리벨서스 다이어트.

당뇨병 전증

이 용어는 귀하가 제2형 당뇨병 문제와 심장 문제에 걸릴 위험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좋은 소식은 당뇨병 전증이 있는 경우 이 기사의 지침을 따르면 당뇨병 문제를 피할 수 있고 정상적인 혈당 수준으로 돌아갈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제2형 당뇨병

이전에는 성인 발병 당뇨병 문제라고 불렸지만, 이는 당뇨병 문제의 가장 일반적인 방식입니다. 당뇨병 문제의 이러한 방식은 일반적으로 신체가 주사를 제대로 사용할 수 없는 상태인 주사 저항으로 시작됩니다. 이러한 당뇨병 문제는 연령에 상관없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테이크아웃, 스트레스, 운동 금지 등 오늘날의 현대적인 생활방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과체중이고 활동적이지 않으면 제2형 당뇨병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극적으로 높아집니다. 기존 치료에는 당뇨병 관련 약, 아스피린을 매일 복용하고 약물을 사용하여 혈압 수준과 콜레스테롤을 조절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적당한 체중 감량과 적당한 일상 신체 활동을 통해 제2형 당뇨병 문제를 지연하거나 심지어 방지하고 정상적인 일상 생활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상태에 큰 변화를 가져오는 일상 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근력 훈련 – 연구자들은 역도 4개월 후 설탕 섭취량이 23%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낮은 당 대사율은 성인의 초기 당뇨병 문제와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당 대사율 향상은 규칙적인 지구력 운동의 중요한 이점입니다.

요즘에는 감각적인 근육을 키우기 위해 체육관에 살 필요가 없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수행되는 더 짧은 고강도 기간은 당 대사율을 향상시키고 체중을 줄이는 데 필요한 전부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역도 기술은 매주 20~30분만 필요합니다. 한 번도 효과가 없었던 신체 부위당 6~12세트를 수행하는 주당 5일 프로그램의 시대는 지났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씩 짧고 강렬한 근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