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년 동안 리버풀은 지역 환경과 경제를 개선하기 위한 수많은 주요 계획과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등 놀라운 변화를 겪었습니다. 그러나 버려진 부동산을 목적에 맞게 지어진 학생 숙소로 복원하려는 새로운 추세는 도시의 주택 재고 재생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리버풀에서 활동하는 선도적인 해외 투자 부동산 기관의 CEO인 Ray Withers는 Property Frontiers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재테크.
“리버풀은 의심할 바 없이 최근 몇 년 동안 주택 재생 위기를 겪었습니다. 도시 전역에 걸쳐 수백 개의 주거용 부동산이 비어 있는 동안, 오래되고 버려진 상업용 건물도 활력을 되찾기를 기다리고 그림자 속에 앉아 있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우리의 숙련된 개발자는 파트너는 이 기회를 활용하여 리버풀의 수많은 버려진 상징적 건물을 재생하여 수요가 높은 목적에 맞는 학생 숙소로 탈바꿈했습니다.”
위더스는 계속해서,
“실제로 우리는 버려진 창고였던 Gradwell Street와 원래 소방서였던 Hatton Garden과 같은 놀라운 투자 부동산을 확보하여 다음 세대를 위해 다시 살아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리버풀을 재생하는 이름입니다.”
Property Frontiers는 리버풀 시에서 수많은 학생 숙소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케팅하여 버려진 건물을 현대적이고 편안한 학생용 주택으로 탈바꿈시켰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Streatlam Towers, 프린스 로드, 리버풀
Streatlam Towers는 리버풀 도심 근처에 위치한 아름다운 19세기 문화재 등록 건물입니다. 이전에 기독교 보호소로 사용되다가 버려진 곳이 된 Property Frontiers의 개발자 파트너는 높은 천장, 계단 및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과 같은 일부 원래 특징을 유지하는 동시에 최신 비품 및 부속품을 통합하여 건물의 내부를 변형했습니다.
세인트 앤드류스, 로드니 스트리트, 리버풀
John Moore 대학 캠퍼스 뒤쪽의 Rodney St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