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26, 2024

케언스 여행 가이드

 

6월 25일 수요일에 저는 Reef Encounter로 이동하기 위해 Compass에 탑승했습니다. 저는 이전에 Compass에 가본 적이 있습니다. 그 배는 크지만 편안한 보트였으며 탑승객은 21명뿐이었습니다. 그것은 조금 거칠었고 나는 오전 7시에 배멀미약을 얻기 위해 열려 있는 약국을 찾으려고 시내 주변을 궁금해하고 있다는 사실에 기뻤습니다!! Compass에서 나와 함께 도착한 다른 2명은 모두 고급 코스를 예약한 오픈 워터 다이버였습니다 라페스타 맛집.

이번 여행에는 친구가 없었기 때문에 고급 코스와 추가 비용이 90달러에 불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SSI를 사용하면 이론이 포함된 PADI와는 달리 완전히 실용적인 코스입니다. (PADI 코스를 이수한 것과 동일한 등급의 자격증을 취득하게 됩니다.) 우리는 Compass에서 잠수복을 받았고 이 옷은 전체 여행 동안 우리의 것이 되었습니다. Reef Encounter는 암초 주위를 이동할 수 있지만 우리는 Hastings Reef에서 전체 시간을 보냈으며 가끔씩 유리 바닥 보트를 타고 1066 암초까지 여행했습니다. 그 후 우리는 점심을 먹으러 보트로 돌아왔습니다. 사랑스러운 집에서 만든 수프, 소시지, 양파 롤과 샐러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보트로 돌아가기 전에 음식을 자리에 앉혔습니다. 다음 다이빙은 내비게이션 다이빙이었으며, 보트에서 브리핑을 마친 후 나침반 사용 연습을 위해 헤이스팅스 리프로 돌아갔습니다. 이것은 시도적인 다이빙이었지만(특히 계속 길을 잃었기 때문에!) 우리는 많은 거북이, 흰 끝 암초 상어, 푸른 점박이 석호 가오리를 보게 되었습니다. 보트로 돌아오자마자 우리 모두는 온수 욕조에 뛰어들었습니다. 9명이 사용했기 때문에 약간의 압박감이 있었지만 우리는 매우 빨리 서로를 알게 되었습니다! 몸을 담그고 난 후 우리는 야간 다이빙 전에 영화를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 모두 ‘Deep Blue Sea’를 보고 결국 야간 다이빙을 하는 것에 대해 겁을 먹었기 때문에 영화의 선택은 훌륭하지 않았습니다! 하루 종일 다이빙을 한 후 우리 모두는 정말 피곤했고 대부분은 오후 10시가 되어서야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우리가 새벽 다이빙을 위해 오전 6시에 깨어난 것만큼이나 좋았습니다. 이것은 고급 과정의 일부로 진행된 심층 분석이었습니다. 우리는 다시 Hastings 암초에 있었고 27미터까지 잠수하여 수학 합계를 계산하고 Nitrgeon Narcossis로 고통받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코디네이션을 확인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괜찮았고 모두 합산을 완료하고 이름을 거꾸로 썼습니다. 우리는 오전 9시에 또 다른 다이빙을 했고 다시 오전 11시에 이것들은 우리 자연주의자 다이빙과 또 다른 재미있는 다이빙이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과정을 통과했고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환승 보트를 Compass로 돌려보내기 전에 점심을 먹었습니다. 배에는 스노클러가 단 한 명 있었는데, 그녀는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케언즈로 함께 스노클링을 하러 여행하는 커플에게는 좋은 선택이겠지만, 혼자 스노클링을 하는 사람에게는 추천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