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나 세계 다른 곳에 갈 때마다 쇼핑을 해야 하며, 물론 이 쇼핑은 하루 종일은 아니더라도 몇 시간 동안 지속될 수도 있습니다. 이집트에서는 기념품과 작은 골동품부터 이집트에서 맛보고 즐겼으며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음식에 이르기까지 쇼핑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홍대메이드카페.
이집트에서는 어디를 가든지 쇼핑할 수 있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집트에서 보내는 하루 중 아주 다양한 물건을 구입하려는 경우가 아니라면 멀리 있는 쇼핑몰에 가기 위해 특별한 여행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하루종일 쇼핑을 하다 보면 어느 순간 배가 고프겠죠? 보통 패스트푸드점에 가서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먹습니다. 음, 이집트에서는 조금 다릅니다. 여전히 배가 고프겠지만, 제가 말하고자 하는 바는 패스트푸드가 다르다는 것입니다! 원한다면 여전히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먹을 수 있지만, 이집트인처럼 살고 싶다면 이집트 패스트푸드를 먹어봐야 합니다.
팔라펠과 파울은 매우 흔한 패스트푸드이며 보통 아침 식사로 먹습니다. 마카로니, 렌틸콩, 쌀, 기타 재료를 섞어서 조합하면 멋진 요리가 되는 코샤리도 있고, 코샤리만 전문적으로 만드는 레스토랑도 많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관광객이나 이집